처묵처묵/경기도

스타필드 하남 맛집 갓덴스시 회전초밥

그린란드상어 2018. 11. 21. 21:36
반응형

스타필드하남에 놀러갔음



배고파서 갓덴스시로 갔음

배고파서 갓덴스시로 감

점심시간이 지났는데도,

사람이 붐볏음



그래도 테이블좌석도 있고

회전율이 좋음



10분도 안되서 자리에 앉을 수 있었음

테이블에 오늘의 추천메뉴가 붙어있었음



갓덴스시에선 회전테이블에 올라가있는

 스시를 먹어도되고

원하는 메뉴를 주문하면

주방장님들이 즉석에서 만들어쥼



뜨끈한 물은 옆에서 나옴

간장/녹차가루도 준비되있음





초밥말고 튀김류 고로케 도 있음



한판 통째로 시킬 수도 있음



매너를 지킵시당!

집은건 가져갑시다



연어인듯



계란초밥이 부드러우서 먹어봄

유부초밥도 무난무난 ㅎㅎ





얘도 연어



얘는 연어뱃살 ㅋㅋ

연어가 맛있음 ㅋㅋ



연어뱃살은 다른부위보다

기름져서 존맛




장어도 먹고



간장새우초밥 ㅎㅎ





다시 연어 ㅋㅋㅋ



새우초밥



그릇색별로 가격을 매김

찍지 않은것까지

6만원어치 먹은듯 ㅋㅋ

가격은 좀 있찌만 맛있음



각각의 사이즈로 포장도 가능

스타필드하남에서

햄버거집과 여기가 제일 나은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