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 카탈루냐 호텔 데니트 호텔

그린란드상어 2019. 7. 24. 19:18
반응형

카탈루냐 광장에서

5분도 안걸리는 거리에 있는

데니트 호텔을 예약함

 

카탈루냐 광장에 있는

엘꼬르테 잉글레스 백화점 바로 앞 골목에 있음

 

골목이 길진않은데

밤에는 뭔가 음침해서 무서움

사람 있는게 더 무서움

 

 

 

 

체크인을하는데,

우리는 라지사이즈 방을 예약했는데,

엑스라지로 업그레이드 해준덴다

근데 1층이래.. ㅠㅠ

근데 뭐 어쩌겠음

풀방이라는데

 

방은 넓음

라지사이즈도 캐리어 겨우 펼 수 있는 사이즈 같던데

이건 하여튼 더 넓긴했음

 

 

 

 

 

 

냉장고도 없다더니

새로 설치했다함

 

 

에어컨 있음

 

근데 1층이라

노약자 및 장애인을 위한 시설이

되어있는듯

샤워기도 아래에 달려서 좀 불편했음

 

 

1층이라 그런건지 어쩐건지

하수구 냄새도 좀 올라옴

호텔치고 휴지도 자유분방함 ㅋㅋㅋㅋㅋ

 

 

손도 안대본

주전자와 티백

좋았던건 스페인은 우리나라랑

콘세트 모양이 같았음 ㅋㅋ

 

 

 

 

 

 

 

테라스를 열었는데

읭 ?

1층이 아니라 반지하여 ?

 

의자가 있는데 어쩔

옆에 가정집에서 다 보임 ㅋㅋㅋ 

한번도 안나감

 

 

그리고...

 

바선생 나옴 :D

시부롱

소나기가 내리던날 습해서 인지

바선생이 어디서 기어나오심

직원한테 가서 쿠카라차 나왔다는데 못알아들엉

그래서 버그킬러 스프레이 내노셈 해서

화생방 만들어서 내가 잡고

내가 쓰레받기랑 빗자루 달라해서 치움 ㅆㅂ

 

직원 1도 해주는게 음슴

 

방 바꿔달라해도

방이 꽉찼어 미안행..

내일 비면 바꿔줄까 미안

미안 이러고 -끗-

 

위치가 너무 좋아서 

만족하던 와중에

매우 불만족 ..

 

위치만 좋아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