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 누 캄프 투어 바르셀로나 축구장 투어 / t10 티켓

그린란드상어 2019. 8. 31. 22:01
반응형


누캄프투어를 갈때까지만해도

우리형은 날두였지만,

이제 우리형은 메시




카탈루냐 광장에서

초록색 3호선을 타고 가면

30분이면 간다

Palau Reial 역에서 좀만 걸어가면됨




누 캄프로 가기 위하여 T10 티켓을 끊었음

T10 티켓은 지하철역에서 기계로 구매가능

영어도 되니 영어를 선택하고

T10 선택하고

1Zone 선택하면

1 Zone 내에서 10회 이용가능

둘이서도 이용가능

카드도 결제 가능한 듯




여윽시 지하철은 우리나라께 참 깨끗하다







Palau Reial 역에서 내려서

왠지 누캄프쪽일것만 같은 출구로 나오면 됨

진짜 그냥 그럴거 같은 출구가있음

아니면 다른사람들이 감



5~10분 걷다보면 서서히 흥분됨

항가항가



바르쌰 스토어

찐인지 짭인지 모르지만 일단 직진

메가스토어 갈꺼니까!!!



티켓팅하는곳

캄프 누 베이직 31.5유로

가이드 투어

플러스

이런게 있는 듯




플러스는 뭐 VR체험을 할 수 있는듯



총 2장의 표를 줌

하나는 뮤지엄 어쩌고 했는데,

기억에 음슴







오디오 가이드를 빌리는곳

굳이 필요없을거 같아 패쓰

트로피같은걸 설명해주는듯



여긴 선수들과 찍은것처럼

합성해주는곳 ㅋㅋ 

신속히 지나감



흐헤헿

트로피들

바르샤 팬도 아니고

저게 뭔 트로피인지 모르지만

괜히 흥분댐 ㅎㅎ




옛날 키퍼의 유니폼과 장갑인듯

뭔 뜨개장갑처럼 생겼...


우리형 메시의 유니폼

이 때 유니폼이 이뻣는데...



빅이어!!!

바르샤가 가진 빅이어가 여러개 쭈루룩

간지작살



같이 한컷








메시횽 골든부츠인듯

근데 메시횽꺼 여기 전시하면

집에는 트로피 없나 싶음



골든뽀올

메시의 구단임



트로피와 여러것들은 구경하면 경기장 밖으로 나옴

우리가 갔을 땐 비시즌이라

하필 잔디 정비중....



엊그제 신혼여행간 친구가 보내온 사진

다른동네 같다..

잔디도 밟아볼 수 있었다는데.. 부럽.. ㅠ




선수들이 인터뷰하는 프레스존에서

한컷 ㅋㅋ



여긴 제일 높은곳에 있는 중계석인듯 ㅋㅋ



크 vip석인건지 뭔지

여기 뷰는 마치 게임하는 듯한 뷰







잔디도 팔고있음 ㅋㅋ

저거 자라는건가 몰라 ㅋㅋㅋ



드디어 메가스토어 입성



겁내 큼

-1~2층까지 그득그득



이번에 이적한 그리즈만 옷도 있음

근데 이 유니폼 너무 안이쁘다

라쿠텐써져있어서 더 안이쁨

예전께 더 이쁜데..

이월상품도 있긴한데

라쿠텐이라 역시 안이쁨



근데 바르셀로나 왔으니

어쩔 수 없이 하나 사야지 ㅎㅎ 




기념품으로 산

싸인이 있는 조그만 볼

공 종류는 바람 빼쥬냐고 물어봄




메시 티셔츠





제일 맘에 드는 2만5천원쯤하는

신발주머니

줄도 두껍고 옆에 지퍼도 잇어서

수납도 가능해 대만족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