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 맛집 박신혜빵집 호프만 베이커리

그린란드상어 2019. 7. 28. 13:35
반응형

츄레리아에서 츄러스를 먹고

2차 아침으로 호프만 베이커리 ㄱㄱ 

스페인은 1일 5식의 나라니까

아침정도는 두번 먹어줘야함

 

원래 유명했지만

박신혜가 빵사먹고,

인스타에 올려서

더 유명해졌다는 호프만 베이커리 

기본 크로아상 1.5유로

되게 저렴하다고 생각했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싸진 않다

 

안에 뭐가 들어가면 더 비싸다

2.5유로니까

3500원 좀 안된다

그래도 그럴만한 가치있게 맛있었음

 

 

 

 

 

디저트류와

선물용으로 쓸만한 것들도

여러가지 있다

 

케이크 ?

맛있어보임

근데 여기서 저거 사가는사람은 못봤다

다들 그냥 크로아상하나에 커피한잔

 

 

가우디 투어 할때

가이드분이 쨈도 유통기간이 꽤 길고

맛있다고

선물용으로 괜찮다고 추천해서

귀국전날 와서 사온 쨈

 

레몬갈레트?

뭐 하튼 맛있는거겠지

선물용으로 괜찮게 생겼음

 

 

 

바르셀로나에 있으면서,

두번가서 사먹음

노말 + 마스카포네 2

노말 + 마스카포네 + 초콜렛 + 라떼

 

라떼 맛있음

가우디투어 가이드가 커피도 맛있데서 샀는데

굿

그러나 사진은 사라져따!

사진속 컵은 츄레리아 초콜렛 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가 노말한 녀석

아래가 마스카포네

노말한 녀석은 정말

겉바속촉임

바삭한 껍데기 안에

여러겹 쫄깃한 크로아상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었음

 

사람들이 강추하는

마스카포네

겉에 설탕시럽이 달달함

가운데까지 한웅큼 깨물면

마스카포네 크림이 터지면서

개마싰음!!

근데 2개 먹기엔 느끼함

노말도 느끼한데

두개 다먹으니 느끼

한쿡인이라 그럼

 

 

 

초코는 기냥 맛있음

쥴쥴 흐르는 초코

그래도 나는 노말을 추천

오리지날이 괜히 오리지날인거시 아님

 

 

츄레리아에서 걸어서 10분걸림

여기도 고딕지구인가

모르겠음

하튼 다 걸어서 10분 ~15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