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캠핑

이마트 스탠리 워터저그 7.5L 구매!!

그린란드상어 2020. 9. 15. 22:19
반응형

이마트에 스탠리 워터저그가

입고되었다하여

메다다닥 달려갔어요.


8월 한창 캠핑을 갈때

아이스 박스는 수시로 열고 닫다보니

얼음도 금방녹고

시원한 물을 마시려면

여윽시 워터저그가 있어야겠다 싶어

일하다 근처에 이마트 의정부점이 있어

바로 ㄱㄱ



지하2층으로 가니

스탠리코너가 보입니당

스탠리 워터저그 7.5L 59000원


더군나다 우리가 원하던 화이트색상!!




초록색이어도 사려했는데

7.5L가 화이트가 있어 바로 들고

다른 스탠리 제품 구경 ㅋㅋ

창고에 재고가 더 있는지 모르겠지만

제가 갔을땐 2개가 있어 하나를 들고왔어요



3.8리터는 너무 작아보여요

얘도 카드행사로 좀 저렴하게 파는듯




이마트가 스탠리 멱살잡고

싸게 사오는건지

손해보고 파는건지

꽤나 저렴하게 파네요

인터넷 최저가도 7~8만원정도고

해외직구도 마찬가지인데

59000원이니 1~2만원 저렴해요




집에 들고와 구경중

설명서는 그냥 버렸어요

사용하기 쉬우니까



7.5리터고

13시간 시원하고

얼음은 2일간다고 써있는데

실제 사용해보니

1박 2일은 얼음이 잘 안녹았어요



늠름



다음날 캠핑에

얼음을 채워 가봅니당



받침대를 하나사야지

비비큐체어에 두고 물을따르려니

의자가 주저앉아요 ㅎㅎ 




** 가운데손가락 주의 ㅎㅎ**



위에 코크를 열어 내부 압력을 조절해

배출구를 눌러 물이 나오는 구조인데요

코크를 살짝만 열엇더니 물이 쫄쫄쫄나와

걍 다 열고 물을 받는게 좋은듯 해요


스탠리 워터저그의 단점이라면

배출구를 누르는게 힘들어요 ㅎ



한 여름은 지나서

시원한 얼음이 필요한 일은 줄었지만

그래도 이제 캠핑가서도 시원한 물을 마실 수 있어

대만족 캬캬캬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