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후쿠오카

[후쿠오카 맛집] 교자 맛집 / 테츠나베

그린란드상어 2018. 10. 14. 12:17
반응형

만두덕후여서

군대 px에서 제일 많이 먹은게 만두였음


그래서 교자 맛집이라는


테츠나베를 찾아감


테츠 = 철

나베 = 냄비

(tmi)





구글지도에 검색하면 

테츠나베가 여러군데 나옴

그 중 가까운데로 갔음

나카스본점이라 써진거 같음



운좋게 자리가 있어서 바로 들어감

일본사람들이 가득차 있었음

한쿡인인걸 보고 한국메뉴판 가져다줬음




고등어도 팔고





말도 팜

ㅋㅋㅋㅋ





고래도 있음 !!!ㅋㅋㅋㅋㅋ




곱창도 있고

사진은 하프사이즈







돼야볶




야끼소바

메뉴 하나에

대략 만원 정도 인듯




닭날개인듯 




일단 맥주를 시킴

참 작음

카와잉....






10년동안 식품위생.. 뭘 받았다는건가

위생은 맞나..




본인들이 만든

특제 교자 소스인듯..

딱히 기억에 남진 않음



곱창볶음 하프사이즈


5처넌이 넘는데,

양이 조그매..

기여웡...

맛은 기억안남..




야끼소바


이거시 존맛탱

기대이상이었음





JMTGR인데

표현할 방법이 없네..

사실 교자보다 이녀석이 기대에 남음





교자


맛있음

겉바속촉


만두덕후로서 하나씩 사라지는게

아쉬웠음뿐




한입에 처묵어야 제맛임





여행하다 일정끝나고

술한잔하러 가기 좋음



2018/10/09 - [해외여행] - [후쿠오카 맛집] 사바테츠/ 고등어 회 / 백종원 스트리트푸드파이터 후쿠오카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