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묵처묵/서울

[역삼 맛집/강남 맛집] 백운봉 막국수 / 이베리코 맛집

그린란드상어 2018. 10. 29. 19:36
반응형

여친느님이 이베리코에 꽂히심




이베리코 맛집이라는

백운봉 막국수 역삼점을 감

이베리코가 유명한집이라는데

이름은 막국수임


근데 대한민국 

최초의 이베리코 판매점 

현수막도 있음

아이러니임






이베리코 흑돼지 목살

같은 목살인데 더 부드럽고 맛있다는 베요따

특수부위

갈매기살 등

이베리코의 몸뚱아리

여기저기가 다 있음





막국수 집 답게 막국수가 4종류!!

동치미가 맛있데서 시켰는데

별루..

막국수집인데 막국수보다

고기가 마시쪙





주변 기업들의 회식장소로 좋을거 같은

널찍한 매장

에.. 여친느님과 둘 뿐이었음 ㅋㅋ

일요일 4시에가서..ㅋㅋㅋ





분리된 공간도 있는듯









이베리코 흑돼지는 청정들판에서 좋은걸

잘먹고 잘자라서

맛있고 영양적으로 우수하다는 말





기본 반찬들






야채들





특이하게 고수에 양념한게 나옴

고기랑 먹으면 상큼함





목살과 베요따

어느게 베요따인지 기억나지 않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맛도.. 사실 나는 비슷했음

그래서 나중에 목살 추가해서 먹음



멜젓도 줌

근데 제주 칠돈가껄 먹어서 그런가

이 집 멜젓 별로..




선지해장국이 기본으로 나옴

이게 의외로 맛났음 ㅋㅋ





굽굽굽굽굽








소금만 찍어먹으면

이베리코 본연의 맛을 가장 잘 느낄 수 있음

맛있음

목살인데 삼겹살 마냥부드러움




파무침이랑도 먹고




고수랑 먹었는데 사진 흔들림

고수를 좋아하는 사람은 좋아할 맛

상큼하고 고수 특유의 향하고 잘 어울림

이베리코가 맛있어서 그럴지도..ㅋㅋ





동치미 막국수

난 별로라 자세한 설명은 생략




시골된장밥


먹으면왜 시골 된장밥인지 알 수 있음ㅋㅋ

막 그뭐냐 할머니가 멸치육수 팍팍내서

된장 푹떠놓고 

대충 후딱 만드시는 그 맛




셀프로 반찬을 리필할 수 있고

후식으로 과일도 있음



음료도 있음



이베리코 인증서라고 함



차를 타고 와서 주차권을 받음



주차는 건물뒤에 3~4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듯



역삼에서 이베리코 맛집을 찾는다면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