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제주도

[제주 맛집] 제주 동문시장 맛집 성은식당

그린란드상어 2018. 10. 22. 22:25
반응형

아마 2014년쯤 성은식당에 처음 간 것 같음

대학교 연구소 사람들과 다 같이 놀러갔는데,

동문시장에 놀러갔다가

갈치조림이 먹고싶어 우연히 들어갔었음


그 후에 다시 방문하고 싶었는데,

식당이름과 시장이름이 다 기억 안나서

못 갔었음 ㅋㅋㅋㅋ





그러다 이번에 동문시장에 방문했는데,

주차장에 차를 데러가는 순간

여기다!!!! 하면서 생각났음

갈치조림!!!!!!!!!!!!!





시장안에 있는 오래된 식당임

조림 전문점임



갈치조림

고등어조림

참조기조림




구이도 팔고

갈치국도 있음 ㅋㅋ





파전

전복죽

김찌 된찌

없는게 없음 ㅋㅋ








기본 밑반찬으로 나오는

간장게장 맛이 일품임 ㅋㅋ

레알 밥도둑





젓갈 /김치/ 나물

모두 맛있음





근데 나 이게 좋더라 ㅋㅋ





갈치조림 小

30000\




생선과 조린 요리 모두 안좋아하는데

성은식당은 넘나 맛있음 ㅠㅠ 

여기때문에 갈치조림의 맛을 알게됨





무의 시원한맛에

고춧가루가 칼칼한게

존맛탱구리




살도 넘나 두툼두툼




알도 겁나 들어있었음

알이 특별히 맛있진 않지만

알밴녀석답게

살이 두툼







갈치는 살바르기가 힘듦 ㅇㅇ

여친느님 만쉐!




공깃밥에 올려먹으면 짭조롬하게

밥도둑 ㅋㅋ






동문시장에 가면

밥한끼 ㄱㄱ 



2018/10/18 - [국내여행] - 제주카페 / 도렐 / dorel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