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제주도

제주 동문시장 / 딱새우 회 /동문야시장 / 이대 떡갈비/ 꿀떡갈비

그린란드상어 2018. 10. 26. 21:59
반응형

제주 동문시장 구경을 하고

야식을 사갈겸 동문 수산시장으로 갔음

딱새우회를 먹어보기러 함





그 동안 수산시장쪽이 아닌

주차장쪽 만 갔었는데

동문시장은 넓은 시장이었음 ㅎㅎ





수산시장쪽에 가면 이런식으로

문어숙회 /딱새우회 등을 포장해두고 팜

한팩에 1.5~3.0 정도



]



딱새우만 사려했는데,

아쉬울까봐 딱새우회 + 문어숙회 반반도 한팩삼





호텔에 가서 먹다보니

파워에이드로 염색시킨것만 같은

딱새우알 ㅋㅋ

파랑색과 보라색이 식욕을 감퇴시킨다는데 정말인듯 ㅋㅋ


딱새우회는 생각보다 부드럽고 맛있는데

약간 느끼..

많이는 못먹을듯

한팩이면 둘이 먹기 좋은듯하다








딱새우회를 사고

동문야시장 ㄱㄱ 

배또롱 봉그랑허게

하영 머그라이

배부르게 많이 드슈 정도 겠지..ㅋㅋ




오후 7시 오픈이라 현수막으로 가리고

준비중이었음





뭘먹을까 고민하다

전복이 들어간 떡갈비래서

이대 떡갈비를 먹으려 줄을 섰음






판매를 시작하니

줄은 쭉쭉빠짐









10분정도 지나서 우리 차례

메뉴는 꿀떡갈비 하나이니

수량과 /포장여부를 말하면 끝





매일 만드는 수제라

100개만 판다고 ㅎㅎ





떡갈비에 전복을 하나 올려두고

전복내장밥을 함께주어

든든한 한끼






굽굽굽굽






밥과 큼지막한 떡갈비가 함께라 

한끼식사로도 훌륭한데 야식으로 먹음 ㅎㅎ 




흑돼지꼬치도 있고




정체모를 음식

대만 야시장이 생각나는

많은 먹거리가 있었음ㅎㅎ

다 먹고 싶었지만

산게 많아서 구경끗





2018/10/24 - [국내여행] - [제주 맛집]제주 슬슬슬로우 / 돔베라면 / 돔베덮밥/ 돔베김밥





반응형